신용카드 현금화 92 - An Overview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⑥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회원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⑥ "투믹스"의 해제,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투믹스"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투믹스"가 인정하는 경우, "투믹스"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① 서비스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회원가입 페이지의 신청서에 다음 사항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⑫ "회원"탈퇴 및 환불요청 시 "회원"의 오기(誤記)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행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투믹스"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현금 이용료, 이용 기간이 별도 부여된 콘텐츠의 경우 해당 이용 조건을 준수해야 하며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는 “회원”에게 이전되지 않으며, 이용권만 부여됩니다. 

⑦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 회원정보를 갱신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수 있습니다. 휴면 처리되는 경우 해당 "아이디"에 대한 활성화, 재이용 등은 "투믹스"가 정한 별도의 절차에 따릅니다.

③ "코인" 구입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⑤ "투믹스"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⑫ "회원"탈퇴 및 환불요청 시 "회원"의 오기(誤記)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행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이 알아보기 쉽도록 서비스 내에 표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과 약관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